티스토리 뷰

 

경비지도사 시험과목 국비지원 인강

 

안녕하세요. 환절기라서 그런지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경비지도사 시험과목 그리고 경비지도사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께요~ 아시겠지만 공동주택 및 민간 경비가 증가하면서 이 자격증이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리고 경비지도사 의무 배치 법으로 지정이 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

 

 

 

일반경비지도사 경비원을 배치하여 영업활동을 하고 있는 지역을 관찰하는 지방 경찰청의 관할구역별로 경비원 200인까지는 일반경비지도사 1인씩 선임/배치하되 200인을 초과하는 100인까지마다 1인씩을 추가로 선임/배치해야 한다.. - (경비업법 시행령 제16조 중 발췌)

 

 

 

 

그럼 경비지도사란 무엇일까요?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경비지도사자격증 시험에 합격을 하시고, 행정안정부령으로 정하는 기본 교육을 이수를 하셔야하고 경비지도사자격증을 교부 받은 자를 말합니다..사회가 다변화가 되면서 범죄의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해야 하는 경찰력의 보완적역할을 하기 위해 발생된 민간 경비의 경비원,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 시설에 대한 안전업무를 담당하는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감독을 할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서 도입이 되었습니다.

 

 

 

경비지도사는 업무에따라서 구분(일반/기계)이 되어 있습니다.

일반은 시설경비업무, 호송경비업무, 신변보호업무, 특수경비업무 하고 있고 기계 경비지도사는 컴퓨터나 전자회로를 활용한 방범 시스템 관련 기계 경비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경비지도사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 누구나 학력, 성별, 경력 제한 없이 응시를 할수 있습니다.

 

 

 

그럼 경비지도사 시험과목을 알려드릴께요~

 

 

 

 

자 그럼 경비지도사 국비지원 받는 방법은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발급을 받아서 경비지도사 인강으로 준비를 할실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무료(상담/자료) 신청을 하시고 미래를 위해서 도전을 해보세요~

참고로 국비지원 과정들을 더 알고 있으시면 PC화면에서 맨 하단에 위젯(배너)를 확인해보세요~

 

>>경비지도사 무료(상담/자료) 및 국비지원 신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