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상대가 거짓말을 할 때 나타나는 특징

공부하자0730 2019. 10. 30. 11:29

 

 

상대가 거짓말을 할때 나타나는 특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상대가 거짓말을 할때 나타나는 특징 혹시 아시나요?

동료 및 친구들이 거짓말을 하는데 알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검색을 해서 찾아봤어요~ 찾았는데....좋은 정보인것 같아서 여러분들에게 공유를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정보 교육정보 인데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1급, 전기기능사, 한국어교원 3급 등 다양한 과정을 온라인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 입니다 맨 마지막에 링크 주소 넣어 드릴께요~

 

그럼 지금 부터 상대가 거짓말을 할때 나타나는 특징 알아볼까요~

 

 

 

1, 일관성 없이 행동을 한다고 합니다.

보통 때는 조용하다가 사람이 갑자기 활기를 띠기 시작하거나, 활기차던 사람이 갑자기 조용해진다면 거짓말을 할수 있는 신호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또한 빠른 속도로 부드럽게 말하던 사람이 갑자기 말을 신중하게 고르거나 혹은 딱 부러지게 말하는 것도 의심을 해야 하는 행동이라고 합니다. 평소의 태도가 바뀐다는 것은 상대가 속임수를 쓰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하네요~ ^^

 

 

 

2, 눈을 빤히 쳐다본다... 저두 이런경우 있었는데...ㅎㅎㅎ

사람들은 생각을 할때 상대방의 눈에서 눈길을 떼는 것이 정상라고 합니다. 간혹 누가 당신을 빤히 쳐다본다면 그사람은 당신의 신뢰를 얻으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하는 중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그럼 눈을 못 쳐다본다면 어떤 의미 일까요? 이 부분도 찾아봐야 할것 같네요~ㅎㅎ

 

 

 

3, 입을 가린다고 합니다.

기침을 하거나 목을 자주 가다듬는 것을 포함해 입을 가리는 모든 제스처는 그 사람이 무언가를 숨기려 하는 중이라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하는데요. 어깨를 늘어뜨리고 등을 구부린 자세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이런 행동은 당사자가 자신을 완전히 드러내지 않고 있다는 뜻이라고 하니까 참고해보세요~~~

 

 

 

4, 순간적인 미소를 보인다고 하네요~ㅎㅎㅎ 저두 가끔 무식적으로 하는것 같은데....이런 의미었나? ㅎㅎㅎ

진짜 미소를 지으면 얼굴 전체에 변화가 일어납니다. 보통 미소를 지을때 눈은 빛나고 뺨과 눈썹이 입꼬리와 함께 위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또 이런 미소는 사라지는 데 몇초 걸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짜 웃음은 한 순간에 나타나고 순식간에 사라진다고 하니까....참고를 해보세요~

 

 

 

간단하게 상대가 거짓말을 할때 나타나는 특징에 대해서 소개를 했는데요. 참고만 하세요~

혹시 친구들의 행동을 계속 주시 한다면 ㅎㅎㅎ

 

위에서 얘기했던 국비지원 무료교육 정보 링크 주소 알려드릴께요~

관련해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무료상담 및 무료자료 신청을 하시고 미래를 준비를 해보세요~^^

 

▼▼▼▼▼▼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아이 환절기 건강 관리법  (0) 2019.10.30
무화과 구매했네요. 무화과 효능은?  (0) 2019.10.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